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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츠

파워링크대행사 효과 유입 마케팅회사 효율 높이는 법

by 망둥어 2023. 11. 28.

 

파워링크대행사에 월에 200만 원 이상은 써야 된다던데요?
파워링크하면 돈 버리 게 되는 거 아닌가요?

 

저희 마케팅회사가 클라이언트에게 들은 질문사항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사업 분야가 흔하지 않고 일반적이지 않아서 적은 비용으로도 파워링크를 활용한 신규 고객 유입 효과가 어떤지에 대하여 의견을 드렸습니다.

이전에는 월에 수백만 원을 투자했지만 그 비용 대비 효과가 미미했다는 경험이 있었다고 들었기에 이번에는 이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우선 저희 파워링크대행사에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하루 예산을 4천 원만으로도 성형외과 홈페이지에 유입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성형외과는 강남에 위치해 있는데도 가능합니다. 
더 극단적으로 표현하자면 하루 100원만 투자하더라도 파워링크를 활용하여 사람을 유입시킬 수 있는 구조를 저희 마케팅회사는 갖추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린 일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월 몇백만 원을 쓰는 것에 비하면 유입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높은 확률로 그럴 수 있습니다만 여기서 저희 파워링크대행사의 다른 사업장을 예시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괄목할만한 전후 변화 사례

 


하루 예산이 10만 원에서 30만 원, 월에 300만 원에서 500만 원 정도인 한 사업장은 파워링크의 과거 세팅값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그래프에서 파란색 선은 하루 지출 금액을, 초록색 선은 클릭 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하루 10만 원을 투자해도 클릭 수가 30번을 넘기는 경우가 드물었지만, 그 이후 중반부터는 매일 일정한 비용이 소비되며, 동일한 예산으로 하루에 100명 이상의 클릭을 저희 파워링크대행사에서 유입시키고 있습니다.


요약하면, 동일한 예산으로도 제가 설정한 파워링크는 기존에 비해 5배 많은 효과를 냈으며, 하루 예산을 반으로 줄여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홈페이지를 노출시킬 수 있는 결과를 저희 마케팅회사는 도출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5배까지 차이가 날까요?

다음 글에서는 가능한 이유와 방법을 공개하여, 개인이나 파워링크 업체들이 세팅한 방식이 저희 파워링크대행사가 사용하는 방식보다 비효율적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로 "파워링크는 비용을 많이 써야 한다" 또는 "효율이 좋지 않은 광고 매체다"라는 오해를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클릭만 많고 효과가 적지는 않을까?

 

아닙니다.

저희 마케팅회사는 블로그 육성을 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를 알리기 위해 파워링크를 활용합니다. 
저희 파워링크 캠페인은 클릭당 평균적으로 88원의 비용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츠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도 몇 차례 받았습니다.


이 정도 효율이라면 비용을 증가시켜도 매출 상승에 상당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만, 이는 클릭 후 들어간 페이지가 매력적일 때에만 해당하는 전제 조건입니다)


타 광고업체에서도 협업 연락이 오기는 하지만, 저희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파워링크 세팅도 내 사업장을 운영하는 방식처럼 작업하는 것이 저희의 기본 철칙입니다. 
저희는 언제나 브랜츠의 가치를 느끼고 인정하는 분들과 함께 가고 싶습니다. 

 

궁금한 내용이나 위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브랜츠를 검색해 주세요.

좋은 정보와 근거를 바탕으로 답변 및 포스팅을 준비하여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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