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랜의 전문 가맹거래사 박근확 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저희 프랜만의 특별한 사업 진행과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과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전문 가맹거래사와 함께 여러 가지 방향성을 고려했을 가장 좋은 성과를 내기에 적합한 프랜차이즈 사업 아이템을 선정합니다.
이후 프랜차이즈홈페이지 제작에 들어가면서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본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마케팅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문의를 유도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하는 예비창업주들은 마케팅 분야에 생소할 수 있는데, 프랜에서는 전략기획 전문가가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코칭을 도와드리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수월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작된 프랜차이즈홈페이지를 꾸준히 관리 해드릴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전략으로 유료광고, 카드 뉴스 바이럴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시면 먼저 전문 가맹거래사가 직접 창업문의 상담을 진행한 후에 가맹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가맹계약 체결은 본사 가맹사업 법무에서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작성 등 여러 가지 법적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지금까지 진행한 수 천 건의 가맹계약 중 단 한건도 분쟁이 발생한 적이 없다는 점은 저희 프랜에서 얼마나 철저하게 가맹계약 체결을 진행하는지 보여주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가맹 상담 시에는 본사 계약 체결 매뉴얼에 따라 정보공개서, 가맹점 인근 현황, 예상 수익 산정서, 가맹계약서 등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이후 계약이 완료되면 가맹금의 입금이 이루어지며 자칫 잘못하면 놓칠 수 있는 가맹점 사업자 피해 보상 보험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에 가장 어울리고 적합한 마케팅을 선별하여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 외 혼자서 진행하기 까다로울 수 있는 부분들까지 고려해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시장분석을 통해 슬로건, 스토리, 아이템의 방향성을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따로 브랜드 스토리가 없는 경우 효과적인 브랜드 파워 보유를 위한 스토리 제작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키워드 광고가 중요해졌습니다.
따라서 가맹거래사 프랜에서는 예비창업자가 원하는 키워드를 주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상단 노출을 시켜 성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맹점을 늘리기 위해서 필수인 것은 바이럴 마케팅인데요.
블로그, 기타 SNS, 카페 등에 최적화된 카드 뉴스 제작, 퍼포먼스 마케팅은 물론이고 가맹점주 인터뷰를 활용한 뉴스 배포를 통해 가맹점 홍보를 해드리고 신뢰성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모먼트, GDN, 모비온에서 브랜딩 광고까지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특별한 프랜차이즈홈페이지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궁금하시거나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전문 가맹거래사가 1:1로 도와드리는 프랜으로 상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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