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애인고용은 하티웍스

중증장애인일자리 어학강사 구인공고

by 망둥어 2022. 12. 16.


중증장애인일자리 고용 안정화를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는 코리안앳유어도어, 케이드입니다.
장애인을 위한 일자리 개발을 통해 취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취업을 원하는 장애인과 고용부담금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기업 모두에게 도움이 될 방안을 오랜 시간 고민하다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업 내 사내 어학 강사로 일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드리고 있습니다.


어학 강사를 꿈꿔왔던 분들을 위해 전문적인 과정을 거쳐 강사님이 되실 수 있도록 무상으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어학에 대한 지식이 없어 걱정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각장애인 접근성을 고려해 학습자료를 준비했으며 청각 자료로 강의를 구성해 온라인으로 교육과정을 거칩니다.
이에 따라 시작이 어렵지 않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케이드의 강사님으로 일하는 경우 소그룹 모임의 활동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료 강사님들끼리의 소속감이나 유대감, 수업의 질 등을 높이기 위해 소그룹 모임을 진행하는데 이를 통해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그룹의 경우 강사님들이 원하는 그룹이 있다면 직접 만들며 참여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니하오 케이드라는 소그룹이 있는데 이 그룹에는 중국인 학생들을 가르쳐주는 선생님들이 속해 있습니다.
외국인 학생들의 경우 한국어를 배워보고 싶어 케이드에 많은 연락을 주십니다.


이에 따라 강사님들이 아주 필요한 상태라 중증장애인일자리 공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케이드에서는 학생분들이 한국어 수업에 대해 좀 더 재미있게 학습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어 전문 강사님에게 중국어 수업을 듣고 한국어를 학생들에게 가르쳐줍니다.
중국인 학생을 좀 더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실제 수업을 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되므로 지원금의 경우 꾸준하게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소그룹은 비 온 뒤 맑음과 케이드 문화클럽입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일 특성상 동료들과 함께 할 기회가 적은 편입니다.
커뮤니케이션과 활동성,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소그룹 모임을 꾸준하게 진행했습니다.
강사님들끼리 모여서 경복궁이나 미술관 등에 다녀오기도 하고 때로는 카페에 가서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수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소속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케이드에서는 여러 활동에 대해 꾸준하게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시각장애인 강사님들이 한국어 선생님으로 성공하실 수 있을 거라 자부합니다.
왜냐하면 청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언어 능력이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발음을 민감하게 짚어내고 본인이 모르던 습관이나 어투를 교정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대담, 리더십도 매우 우수하신 분들이 많아 강사의 자질을 타고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중증장애인일자리를 찾아보면 한정된 직종만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기존의 일자리가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케이드의 중증장애인일자리 공고를 집중해주시길 바랍니다.
무상교육과 대면 평가를 위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중증장애인일자리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