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fii

집콕놀이에 딱좋은 아이템 (유아목욕장난감)

by 망둥어 2021. 5. 16.

계속되는 코로나 때문에 놀러도 못다니다보니 벌써 1년째 집콕중이네요. 차차 백신이 보급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우리가족에게는 연락이 없는걸 보니 더 기다려야보네요. 그래서 집안에서만 생활해서 지친 우리아이를 위해 집콕놀이가 가능한 유아목욕장난감을 사주었어요. 포장된 박스부터 다른 제품과는 차별성을 두었네요.

친구네 아이들도 다들 비슷한 또래인데 저희 아이와 마찬가지로 어디를 돌아다닐수가 없어서 집에서 집콕놀이를 하고 있는 중이더라요, 그래서 큰 맘먹고 친구네 아이들에게도 유아목욕장난감을 선물해주려고 여러개를 주문했어요.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보니까 여러가지 색상의 거품으로 제작된거라서 유아용 버블클렌저로 사용해도 좋고, 친구들과 연휴때나 생일 그리고 파자마 파티할 때도 좋을거 같고 커플용품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유아목욕장난감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면 당연히 기본적인 보습. 버블클렌저는 상큼한 딸기향의 핑크폼, 깨끗한 무향의 화이트폼, 달콤한 망고향의 옐로우폼, 은은한 멜론향의 그린폼, 새콤한 베리향의 블루폼, 싱그러운 포도향의 퍼플폼으로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구요. 

각각의 클렌저별로 스토로베리 추출물과 망고에서 나온 추출물 그리고 아보카도의 열매 속 추출물, 멜론 추출물뿐만이 아니라, 비타민 나무 오일 등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있는데요 집콕놀이를 하는 아이가 가지고 놀기도 하고 몸에 바르기도 하는 제품이다 보니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을 충분히 생각해서 안심할 수 있는 성분들만 한가득 넣어서 만들었나봐요.

버블클렌저는 독일 최초의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했구요. 인체 피부 적용에서 6종 모두 최상위 등급을 받았어요. 더마테스트의 검증 절차가 상당히 까다롭다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이유가 수천번의 실험을 통한 과학적인 방법을 이용해서 해당 제품의 조사와 평가를 하며 제품의 안정성을 인증해주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획득했다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의미해요. 그리고, 세계적으로 인정하는 기준인 icdrg 참고라인으로 실행했던 패치 테이스에서도 피부자극이나 독성 반응등을 안유발했다고 하니 더욱 믿을 수 있더라구요.

KFDA 기준규격에 맞추어 정확한 시험을 진행한다는 스킨메드를 통해 피부에 대한 자극지수 0.00%로 비 자극성 제품으로 판정되었는데요. 스킨메드는 사람들의 깨끗한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다고 해요. 그래서 영유아나 어린이가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안심이 들더라구요.

집콕놀이가 가능한 버블클렌저에는 샴푸뿐만이 아니라 바디워시와 핸드솝 그리고 세안제가 모두 포함되어있는 제품이다보니 샤워후에 굳이 샴푸나 바디워시를 한번 더 사용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개봉후에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버블클렌저의 상단에 위치한 사각형으로된 안전마개를 제거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스프레이성이다보니 사용전에는 3 ∼ 5회정도 이상 충분히 흔들어주고 공중에 5초 정도 발사해서 그동안 압축되어있던 공기 제거한후에 사용하면 돼요. 사용방법이 참 간단하죠.

유아목욕장난감인 버블클렌저를 발사해보면 부드럽고 쫀쫀한 특수 거품이 나오는데요. 욕실 벽면에 그림이나 글씨를 써서 분위기를 내볼수도 있고,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서 집콕놀이만 하던 우리 아이에게 보여주니 아주 난리가 나더라구요. 아이들이 원래 길거리에서 나눠주던 풍선으로 만든 기린이나 토끼 같은 동물을  만들어주면 좋아하잖아요.

유산균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버블클렌저에는 발효된 콩에서 생산된 락토바실러스라는 유산균 발효성분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우유나 요거트로 샤워하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예전에 샤워할 때 우유로 하고 싶었는데 비싸서 못하고 아쉬운데로 상한 우유로 샤워한 적이 있어서 클렌저로 샤워할 때 눈물이 나더라구요. 이젠 눈치 볼 필요없이 유산균 샤워를 할 수 있겠어요.

버블클렌저는 한 병당 200ML인데요. 집콕놀이중인 우리 아이를 매일 목욕시킨다고 가정해서 계산해보니 한 병당 한 달까지는 안되고 거의 2 ∼ 3주는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럼 제품이 총 6개니까 4개월에서 5개월 정도는 충분히 사용가능하겠네요. 청소도 간편한데요. 욕실 벽면에 붙은 거품에 샤워기를 갖다대면 끝이라서 너무 좋아요.

 

아이촉감놀이 케피버블클렌저 벤틀리 영상

망둥어공간 | 아이촉감놀이 Keffi 케피버블클렌저 벤틀리 영상 입니다^~

tv.naver.com

케피공식몰 구경해보기

 

케피(kefii) - 상상력이 폭발하는 클렌징 타임

Imaginative Bath Time | 행복한 경험을 채우는 쉽고 재밌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lovekefi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