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fii

액체괴물 슬라임만들기 이제안해도되요

by 망둥어 2021. 5. 26.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집콕만 했었는데 요즘은 사람들이 코로나 따위 신경도 안쓰고 놀러 다니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몇 주째 코로나 확진자가 700명 가까이를 찍고 있어요. 전 아이 셋 다둥이 엄마이다 보니 맘 편히 어디 다니지도 못하고 아이들과 집콕 놀이를 하고 있어요. 집 안에서 가능한 놀이들은 다 해본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놀이는 슬라임만들기입니다.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다들 한두 번쯤 그 이상 사보셨을 거예요. 액체 괴물이 뉴스에까지 나올 정도로 성분이 나쁘다 말이 너무 많았어요. 성분이 나쁘다 말해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 안 사줄 수도 없고 걱정이 너무 많았어요. 그러다 이 제품을 찾았어요! 케이버블클레저 그리고 케이퍼블슬라임 제가 바로 구매했어요.

검색해보니 이미 많은 어머님들이 구매하셨더라고요. 액체괴물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을 때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 저는 구매를 했어요. 저는 슬라임만들기가 가장 싫은 이유 중 하나가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여기 저거 다 묻혀서 놀때는 신나지만 뒷 마무리는 저의 스트레스로 끝나요. 

옷과 머리에 묻은 액체괴물은 정말 스트레스에요. 그래서 꼭 확인해 보고 싶었어요 성분이 아무리 좋아도 가지고 놀고 난 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다 버리겠다라는 각오로요. 그래서 구매후 제가 먼저 개봉해 보았어요.  

그린색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이건 어떻게 형용하지 못할 매우 예쁜 그린이에요. 사진으로 이 슬라임만들기의 그린색이 잘 전달 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너무 이쁘거든요.

보이시나요?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슬라임 그린색하고는 차원이 다르네요. 너무 이쁘고 빛이 나네요~ 

결국 참지 못하고 아이들이 오기 전 먼저 개봉했어요. 먼저 사용해보고 아이들이 유치원이랑 학교 끝나고 오면 재미있게 놀아주려고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아야 하는 제품이니 먼저 성분을 확인해 보았어요. 성분은 제가 제일 신경이 가는 것인데요. 무해한 화장품 성분들이 포함된 목욕놀이 용도의 슬라임이었요. 아이들 스킨만큼 안전한 성분이니 안심하고 사용하려고요.

일반 슬라임만들기와는  달리 목욕 놀이용 이에요. 방 안에서 가지고 놀다가 옷에 묻혀서 사주고도 늘 후회했었는데 이건 목욕 놀이용이니 그럴 걱정 없어요. 제가 가장 사주기 싫었던 문제를 한방에 해결했어요. 그래서 직접 물에서 해보기로 했어요. 이 좋은 걸 이제야 알게 되었다니 제가 정보가 많이 늦나 봐요. 

액체괴물만으로 부족한듯해 캐피버블클렌저를 같이 구매했어요. 두 개를 섞어주면 다른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해서 구매했는데 어떤 버블클렌저보다 거품이 잘나오네요. 만족 만족 완전히 만족이에요. 오늘은 욕조에서 안 나올까봐 걱정이에요. 아이들이 오면 얼마나 행복해할지 기분이 너무 좋네요. 

버블향이 너무 좋아요. 향은 여러 가지 향이 있는데 다음에는 다른 향으로 구매해보아야겠어요. 얼마나 쫀쫀한지 뿌리면 형태가 그대로 유지가 되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어른인 저도 이렇게 신기한데 아이들은 이 제품에 쏙 빠지겠어요. 

슬라임만들기 보이시나요? 물 안에서도 이렇게 잘 흘려내리니 초록색이라 물속에서도 잘 보여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딱이에요. 

욕조에서 놀 동안 전 집안일을 할 수 있어서 목욕 놀이 많이 찾아보는데 이번 액체괴물은 목욕 놀이 용이라 기대가 저는 매우 크네요~ 욕조에 넣어두고 한번 풀면 아주 재미있게 놀 수 있겠어요.

두 개를 혼합해 보았어요. 촉감 완전 만족이에요. 각각 가지고 놀다가 두 개를 혼합해서 사용해보니 또 다른 느낌이에요. 

질릴 틈이 없네요. 2가지 상품으로 3가지의 촉감을 느낄 수 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어요. 저는 그린만 구매했는데 이분은 투명을 구매하셨더라고요. 그래서 투명도 보여드리고 싶어 가져왔어요. 그린도 색이 이쁜데 투명도 구매해야겠어요. 케이퍼블슬라임 많은 분들이 아이들하고 놀이하는 사진 올려 주셨더라고요. 케이버블클레저와케이퍼블슬라임 혼합 정말 잘 되는거 보이시나요? 어른 없이 아이들끼리 가지고 놀아도 충분히 혼합해서 사용 잘 할 수 있겠어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행사가격으로 2만5천원에 구매했어요. 오늘 아이들 하교 후 목욕시간에 욕조에서 신나게 놀게 해줘야겠어요. 저는 행사할 때 조금 더 구매해두어야겠어요.

성분도 좋고 목욕 놀이 용이라 더 걱정 없는 제품이니 이제부터 우리 집 필수용품입니다. 할인 이벤트 기간에 필수 구매입니다. 하단에는 벤틀리 영상이에요^^ 아빠와 정말 재미있게 놀고 있어요. 정말 행복해 보이죠? 벤틀리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오늘 저녁 우리 아이들의 모습일듯해요. 코로나로 힘든 독박 육아 슬라임만들기로 한방에 해결 해보겠어요.

 

아이촉감놀이 케피버블클렌저 벤틀리 영상

망둥어공간 | 아이촉감놀이 Keffi 케피버블클렌저 벤틀리 영상 입니다^~

tv.naver.com

 

케피공식몰 구경해보기

 

케피(kefii) - 상상력이 폭발하는 클렌징 타임

Imaginative Bath Time | 행복한 경험을 채우는 쉽고 재밌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lovekefi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