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카이로프랙틱 잠실척추교정 잘하는곳

by 망둥어 2021. 6. 1.

안녕하세요. 요즘 종아리도 너무 뭉치고, 허리도 쑤셔서 앉아서 일하기가 너무 힘이듭니다.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도 통증때문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2주전에 비하면 많이 나아졌는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카이로프랙틱이라는 체형교정 방식을 알게되었어요. 

미국에서는 대체의학의 한 종류로서 학사 취득 후에 3~4년 대학원 과정을 밟아야 한다는데요. 잠실에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예약하여 방문했습니다. 

예약해놓은 시간보다 더 일찍 도착하여 안의 시설을 구경했습니다. 원장님이 고려대학교에서 카이로프랙틱 전문과정을 밟으셔서 회원패가 걸려있었습니다. 잠실척추교정을 받기위해 1시간을 달려온 보람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데스크도 굉장히 깔끔하죠? 주차는 주차도장을 받으면 90분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교정을 받을 때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락커룸 시설도 있네요. 저는 따로 챙겨온 옷이 있어서 그 옷으로 갈아입었어요.

원장님한테 카이로프랙틱에 관해 설명을 듣고, 평소에 있는 통증에 대해 심층 상담을 받은 뒤 잠실척추교정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척추뿐만 아니라 골반과 어깨도 비대칭이 심하고 틀어져있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아픈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20년 넘게 틀어져 온 몸이 교정되려니 어느정도 통증은 있었습니다. 그러나 끝나고 나서 개운함은 최고입니다.

원장님이 카이로프랙틱 전문가셔서 그런지 열정적으로 교정을 해주셨습니다. 효과 좋다고 소문난 이유가 있었네요. 1시간을 넘게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몸을 쭉쭉 피기도 하고, 꼬아주기도 하면서 시원하게 몸을 풀어나가는 과정이 상쾌했네요. 처음엔 통증이 있었으나 계속 받다보니 통증도 잊고 시원함에 빠졌습니다.

아파도 참고 참았으면 큰일날뻔했죠. 겁이 많으신 분들은 카이로프랙틱을 받으실 때 몸에 힘을 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잠실척추교정 카이로바른척주교정에서는 전문과정을 밟으신 원장님게서 직접 교정을 해주시기 때문에 원장님을 믿고 몸을 맡기면 됩니다. 평소에 목이 많이 뻐근했었는데 다른 곳도 시원했지만 목이 진짜 시원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물리치료도 많이 받고, 체형교정도 받아받지만 여기가 역대급이었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이 끝난 뒤 다양한 운동기구가 완비되어 있는 운동실에서 폼롤러를 사용하여 나머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철봉도 했는데, 교정을 받은 뒤에 철봉을 하니까 평소보다 더 시원했습니다. 평소에 혼자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자세나 운동들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집에 있는 운동기구를 물어보셔서 수줍게 아령 2개밖에 없다고 했더니 충분하다며 아령2개로 할 수 있는 운동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운동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많이 찍어왔습니다. 잠실척추교정 카이로바른척주교정은 사명감을 갖고 교정을 진행해주시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철재운동기구, 탄성이 뛰어난 밴드 등의 도구도 가득한 운동실에서 교정이 끝난 뒤에 잠시 운동도하게해주시더라고요. 서비스 최고죠? 젋으신 분들도 더 나이들기전에 척추교정하셔서 코어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