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기획 및 가맹점영업 전문가들이 모인 곳

by 망둥어 2022. 8. 16.

프랜차이즈기획부터 가맹점영업까지 모든 것을 대표님과 같이하는 프랜입니다.
오늘은 프랜에서 진행하는 가맹 영업 순서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어떻게 일을 진행할까요?


첫째, 가맹 관련해 서류 작업과 분석을 합니다.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은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정보공개서 및 가맹계약서, 가맹계약 검토 및 지원 등 도와드리고 있으며 사업에서 가장 중요할 수 있는 타당성 분석 컨설팅 및 작성, 등록하고 있습니다.
대표님들과 가맹본사 설립과 시스템 구축은 기본으로 할 뿐만 아니라 가맹영업대행 및 지원과 성장 전략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면 때로는 법적으로 이슈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를 막고자 사전에 가맹 관련 법률문제를 미리 검토하고 있습니다.
가맹 분쟁 조정 지원 및 관련한 법륜 자문 광고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하면 빠질 수 없는 디자인까지 신경 써드리고 있습니다.

 

한 가지 시안뿐만 아니라 풍부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여러 개의 시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또한 회사의 얼굴이나 상관없는 BI나 CI 디자인 및 홈페이지 구축, 인테리어, 영업 대행까지 모두 제공해드립니다.
대표님들이 많이 여쭤보시는 광고와 프랜차이즈기획 홍보 전략 컨설팅, 가맹점영업방법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보의 경우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해드리고 있어 대표님은 사업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옆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습니다.

 

프랜에 연락해주시기 전, 확인해봐야 할 점이 있습니다.
첫째, 수익모델과 아이템이 경쟁력이 얼마나 있는지?
둘째, 가맹사업에 집중할 준비가 되어있는지?
셋째, 가맹점을 파트너 관계로 생각하는지?

 

위에 알려드린 질문을 먼저 생각해보는 것이 좋으며 프랜에 오시면 같이 고민해드리겠습니다.
처음 해보는 프랜차이즈 사업이지만 체계적으로 시스템이 갖춰질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다음 소개해드릴 파트는 상담입니다.
프랜은 찾아오신 대표님의 아이템, 운영방식, 마진율, 공급 종목 등을 분석한 다음 대표님과 가맹점영업을 어떻게 할지 상담합니다.


대표님 손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쉽게 하려면 번거롭지만, 프랜차이즈기획부터 세세한 것부터 결정해야 합니다.
이런 부분을 항상 논의하고 힘이 되어주는 전문 가맹거래사 프랜이 되겠습니다.


또한 가맹본사가 정확하게 원하는 것을 파악해 든든한 브랜딩, 마케팅팀이 되겠습니다.
여러 현장 경험으로 인해 노하우가 풍부한 최고의 영업 전문가와 전문가맹거래사, 효과적인 마케팅, 전문 인테리어팀 등과 더불어 전국으로 상가 매물을 많이 확보한 확보팀이 있어 제대로 된 전문가가 있을 뿐만 아니라 거품 없는 가격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브랜드가 프랜의 손을 잡았습니다.
최근 프랜과 함께한 라와마라탕 대표님과 같이 촬영한 사진을 마지막으로 남기며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남들과 다른 프랜차이즈기획과 가맹점영업전략이 필요하다면 프랜에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