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전문가를 만나다

신도림오피스텔 1.5평 매물 실물 후기

by 망둥어 2021. 3. 10.

 

 

이사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리라 예상됩니다. 최근에는 아파트를 매매하는 것보다는 아파텔 혹은 오피스텔을 매매하는 쪽으로 추세가 기울고 있다고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신도림오피스텔 명남더블레스는 많은 입주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매물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신도림오피스텔 명남더블레스가 완공되면서 좋은 매물이 나왔다고 해서 저 또한 달려가 보게 됐습니다. 분양홍보관으로 들어가기 이전에 이번 분양의 전반을 맡고 계신 최형일 팀장님을 만나 뵐 수 있었습니다. 

 

 

이미 이쪽에서는 10년의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이기에 분양받을 사람으로서는 조금 더 신뢰가 가기도 했고 부동산계를 잘 알고 계시기에 허위매물 없이 정직하고 정확하게 파악해주시는 분이시기에 저 또한 반갑게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분양관에 도착해서는 외관에서부터 하나씩 전체적인 시스템을 살펴보기 시작했는데요. 먼저 주차타워가 설치된 걸 볼 수 있었어요. 입주자들의 주차난을 해결하는 데 꽤 큰 도움이 되겠군요.

 

 

신도림오피스텔 외관에 무인 택배보관함을 설치해 두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거주하기 편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그뿐만 아니라 관리실도 함께 있어 입주자들의 치안을 염두에 두기도 했습니다.

 

 

승강기는 티센크루프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이 회사의 특징으로는 가감속이 부드럽다는 점과 흔들림이 적다는 점을 꼽을 수가 있는데요. 최근 넷마블 신사옥에 트윈 승강기를 설치함으로써 주목을 받고 있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문을 열면 현관이 등장합니다. 신도림오피스텔 명남더블레스는 총 2개의 동에 1.5와 투룸 쓰리룸으로 구색이 갖춰져 있지만, 현재 쓰리룸은 입주가 다 된 상태라고 합니다. 역시 좋은 매물들은 빠르게 빠져나가는 것 같네요. 1.5룸이라고 해도 좁지 않은 현관과 중문의 설치로 공간을 구분해주고 있습니다.

 

 

거실의 벽면에는 코맥스의 월패드와 린나이의 보일러 리모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가스누설경보기까지 설치되어 있음을 아주 잘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세심한 관리는 입주하는 쪽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데 완비가 잘 되어 있으니 안심이 되기도 하네요.

 

 

전체적인 거실 모습인데요. 1.5크기의 방 대비 거실 면적이 넓은 편에 속합니다.

 

 

전면으로 나 있는 창 또한 커서 채광을 받는 데에도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소파가 들어오기에 충분한 공간과 더불어 천장에는 휘센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청정기가 설치된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신도림오피스텔 에서는 에어컨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까지 설치되어있으니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머무를 수 있기도 하겠네요.

 

 

화장실도 전반적인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꽤 세련되었다는 걸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화장실 같은 부분은 간혹 돔이나 줄눈 시공 문제를 일으킬 수가 있는데 깔끔한 모습이 돋보이기도 하네요.

 

 

그 외 샤워시설도 그렇고 화장실 내부의 부품들이 보통의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소품으로 장착되어 있어서 거주하게 된다면 삶 속의 질적 수준이 높아질 것 같다는 예상을 갖게 하기도 하네요.

 

 

방을 구경하기 전 네이비색의 도어를 확인해보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모든 도어는 예림도어에서 시공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이 부분만 보아도 건축 자재에 많은 돈을 썼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5룸이지만 방의 평수도 결코 좁은 편은 아니었어요.

 

 

벽면에 나 있는 창도 소음이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굴러가기도 했고 조망이 나쁘지는 않아서 창문을 열고 생활한다고 해도 나름대로 신도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했어요.

 

 

팀장님께서 가장 크게 자랑하셨던 부분이 바로 부엌이었어요. 후드는 물론 수납공간까지 빼어나 누구든지 정리를 손쉽게 할 수가 있고 벽면의 타일로 고급진 느낌을 선사하기도 하네요.

 

 

거기다가 입주하는 모든 분께 삼성 냉장고를 제공한다는 사실까지 완벽하다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1.5룸의 경우 삼성 냉장고를, 2룸의 경우 양문형 냉장고를 제공하는데 이건 더블레스 입주자들 모두에게 해당하는 공통사항이니 이만한 혜택 놓치지 않는 것도 굉장히 중요할 것 같네요.

 

 

이미 인기가 매우 좋아서 쓰리룸은 계약이 끝난 상태이니 1인 가구나 신혼부부에게는 더없이 좋을 만한 조건이 되기도 하는 신도림명남더블레스의 1.5룸과 2룸 현재 시가 2억 초반부터 3억 후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니 이사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010-3660-1090
최형일 팀장님께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늘 웃는 미소로 상담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