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전문가를 만나다

노량진오피스텔 보미부동산 통해 본후기

by 망둥어 2021. 5. 12.

노량진오피스텔 실주거용이나 투자용으로 관심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그 중 한 명인데 최근 지인으로부터 노량진오피스텔 매물 중 괜찮은 오피스텔이 있다고 해서 직접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드림스퀘어 오피스텔입니다. 드림스퀘어 오피스텔은 노량진역과 노량진 수산시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 1호선 노량진역에서 걸어서 200미터 정도의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16-1이니 혹시나 자동차로 운전해서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노량진오피스텔 드림스퀘어오피스텔은 보미부동산에서 2017년부터 정식 분양을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오피스텔 전문 부동산으로 지자체 동작구청장상도 여러번 수상한 곳이라고도 하네요. 먼저 부동산에 방문해서 드림스퀘어 오피스텔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을 듣고 바로 옆 오피스텔로 함께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노량진오피스텔 드림스퀘어 오피스텔은 총 598세대로 A동과 B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2층에는 상가건물들이 있고 지하 5층까지 있어 차량 약 437대가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무엇보다 조합원 가격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분양이 되었고 실투자액 3억원대 정도로 투자수익률을 무려 7%대로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공실 걱정없는 투자용 부동산 매물로도 아주 인기가 많다고해요.

또 직접 방문하고도 실감했는데 노량진수산시장을 방문하려면 무조건 드림스퀘어를 지나칠 수 밖에 없고 수산시장내 유일한 상가로서 프리미엄 거대상권을 형성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모이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차장 모습들인데요. 정말 최신식으로 지어져서 세련됐더라고요. 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아주 편했어요.

거주층이 시작되는 3층 공원 및 휴게실 모습입니다.  도심 한가운데라고 믿기지 않는 아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거주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햇빛을 받으며 커피 마시기 정말 적합한 공간이었어요.

본격적으로 부동산 중개인분을따라 거주층 실내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F타입 복층 10세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A타입의 세대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전용면적은 7.3평이라고 해요. 그런데 구경하면서 전혀 7.3평이라고 느끼지 못할 만큼 공간활용이 뛰어나서 실제로는 더 넓게 느껴졌네요.

거실의 커다란 통창이 저희를 반겨주었네요. 베이지와 화이트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들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느낌이 잘 반영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북향, 동향의 오피스텔의 경우 고층에서 바라보면 이런 한강뷰까지 볼 수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도심이 한눈에 들어오는 속이 시원한 풍경이었네요. 서울 한강뷰 오피스텔이 이 가격에 가능한 데는 거의 없을거라고 하셨어요. 남향의 경우 노량진대로변이 보인다고 합니다. 

개별 냉난방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요즘 필수가전인 공기청정기도 빌트인으로 설계가 되있던 점도 마음에 쏙 들었네요. 

또 냉장고, 에어컨 또한 빌트인으로 설계가 되어 정말 몸만 들어오면 되는 풀옵션 오피스텔이구나 하고 다시 한번 실감했네요.

주방쪽의 수납공간이 정말 위아래 많이 있던 점도 좋았어요. 식기들이나 주방도구들이 의외로 자리를 많이 차지하거든요.

방 안의 옷장도 용도별로 설계가 잘 되어 있었네요. 수납공간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법이잖아요.

화장실도 정말 쾌적하고 깔끔했는데요. 제가 정말 센스 있다고 느낀건 서랍장이 거울로 되어있던 부분이었네요.
자리차지를 최소화하면서도 수납 또한 공간의 활용도가 높고 더불어 모던한 느낌까지 줘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런 사소한 디테일 부분들까지 신경을 써서 지으셨구나 하는 생각에 찍어보았네요. 

1호선,9호선,개통예정인 서부선까지 지나가는 트리플역세권에 위치하고 있고 유동인구가 확실하게 보장되어있는 구 시장 도심형 최초 복합리조트 드림스퀘어, 거주용으로도 투자용으로도 참 괜찮은 노량진오피스텔이었습니다. 노량진오피스텔 드림스퀘어에 대해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거나 더 문의하실게 있으시면 이 명함 속 번호로 문의를 주시면 답변주신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노량진드림스퀘어 보미부동산 오피스텔 B동 f타입 소개영상

망둥어공간 | 노량진드림스퀘어 보미부동산 오피스텔 B동 f타입 소개영상 입니다. 보미공인중개사사무소 문의는 02 822 4986 010 5289 5902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