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애인고용은 하티웍스

장애인구인 사내어학강사로 쉽게 고용하는 방법

by 망둥어 2021. 10. 26.

기업 중 장애인을 의무로 고용해야 하신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대한민국에는 등록된 장애인 수는 280만명이 됩니다.
하지만 장애인 고용률은 2.66%로 매우 적습니다.

그러므로 정부에서는 상시 근로자 100인 이상 기업들은 반드시 100명당 3.1%의 장애인을 의무 고용하도록 법으로 규정

하고 있지만 의무대상 기업들의 78% 이상이 장애인을 고용하지 않고 부담금을 납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기업의 가치 제고 측면에서의 ESG 경영이 중요해지는 만큼 장애인구인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애인 근로자의 적합한 직무가 없기도 하고, 장애인 근무환경 및 시설조정비용에 대한 세금 때문에 인사담당자분이 장애인구인을 꺼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애인표준사업장이 생산하는 물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고용부담금을 최대 50% 감면받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더 안 할 이유가 없겠죠? 이러한 어려움을 더욱더 쉽게 전문적으로 도와드리고자 코리안앳유어도어에서 필수가 된 장애인구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저희의 장점으로는 ‘영어, 중국어, 한국어’ 어학교육이 모두 가능한 시각장애인을 비대면 사내 어학 강사로 양성하여 자체 개발된 교재를 통해서 보다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장애인을 고용하면 높은 퇴직률 때문에 꺼리시기 때문에 이에 맞는 사후관리까지 매달 제공해 장애인 근로자 수를 유지 보장합니다.

퇴사 시 다른 인력을 바로 투입하여 근로자 수를 유지해드립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장애인을 고용하면 높은 퇴직률 때문에 꺼리시기 때문에 이에 맞는 사후관리까지 매달 제공해 장애인 근로자 수를 유지 보장합니다.

퇴사 시 다른 인력을 바로 투입하여 근로자 수를 유지해드립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알맞은 재택근무이기 때문에 지역에 제한이 없고, 시설 비용도 따로 들지 않습니다.

당연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합니다.

꾸준히 장애인 교원의 전문성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한국어 교원 양상 과정으로 외국인, 재외 동포를 대상으로 인력 양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임직원들에게 교육복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달, 매주 엄격하게 관리하여 원어민 영어와 중국어수업이 더욱더 양질의 수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에겐 질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임직원에게는 어학교육 서비스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코리안앳유어도어에서는 흥미 유지를 하기 위해 맞춤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에게 맞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정규 과정, 비즈니스 과정, 토픽 과정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서 개인에게 맞는 교육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코리안앳유어도어를 통해 수업을 들은 교원들 98.8%가 “수업에 만족한다” 대답하였고, 많은 교원들이 다시 재등록하여 높은 구매 전환율을 기록하였습니다.

줌과 카카오를 통해서 재택으로 교육을 받아보실 수 있고, 인사관리와 교육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기업들의 인사담당자들이 선택한 장애인 어학강사 프로그램을 통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이제까지 막연히 어렵고 복잡하여 부담금을 내고 계셨다면 저희 코리안앳유어도어를 통해 장애인구직과 한국어교육을 동시에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장애인고용부담금과 장애인구인에 대한 고민을 코리안앳유어도어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월부터 신규교육과정이 개설되니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편안하게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